조회 수 868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이벤트에 관심있어 후기를 쓴 건 아니구요 ( 직장에 다니느라 비수기 주중 숙박권은 저희에게 무의미하죠^^ ), 다녀온 사람으로서 이렇게 좋은 곳에 가족들과 함께 오시면 좋을 것 같아 사심없이 글을 올립니다.

 저는  중학생 두 딸을 두고 있는 직장맘입니다. 외할머니께서 키워주셨기에 저희 아이들은 중학생이 되어서도 할머니 밖에 모릅니다. 연휴나 휴가 때면 친정 부모님과 좋은 곳을 찾아다니는데요, 3개월 전에 우연히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그 때만 해도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이용후기도 없던 때라 홈페이지만 보고 예약을 하게 되었죠. 홈페이지에 올린 사진만 보고 갔다가 낭패를 본 적이 몇 번 있었고 가격도 만만치않기에 망설였지만 워낙 맘에 들어 예약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와 같이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글을 씁니다.

 우선 좋은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타프로방스내 상가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쉬다가 언제든 나가서 산책을 하거나 먹거리를 먹을 수가 있습니다. 저희가 간 8월 14일에는 엄청 사람들이 많아 체크인하고 쉬었다가 해질 녁에 산책을 하였는데요, 그 때 사진찍으면 잘 나오는 거 아시죠? 붐비지도 않고 조명도 하나 둘 켜져서 사진마다 작품입니다. 저희는 음식을 준비해 갔지만 먹거리들이 많아서 그럴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메타세쿼이아길도 걸어서 5분 거리이니 아침, 저녁 바람쐬기 좋았구요.

 그리고, 풀빌라이니 수영장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와보니 실, 내외 수영장이 너무 좋은 거에요 (저희애들은 사춘기 여자애들이라 수영장은 소 닭보듯... ). 저희 집이 전주라 동생네 오라고 해서 3-4시간 잘 놀다 갔습니다 (조카가 다음 날 서울에 가야해서...) 온수 신청을 안했어도 햇볕에 데워져서 괜찮다고 하였구요, 여과를 하는 건지 계속 물이 나왔습니다. 실내 수영장은 물이 깊지 않아 어린 애들에게 좋을 것 같구요, 실외는 어른도 놀 수 있는 정도인데요, 가끔 울타리 밖에서 보는 관광객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1층의 놀 공간과 2층의 자는 공간이 분리되어 좋았구요, 풀빌라라서 그런지 수건을 10개나 준비해두셨네요. 식기는 5인 기준으로, 밥솥은 10인용, 전자레인지와 전기주전자, 냄비 2개, 후라이팬 1개, 냉동실이 작은 직냉식 냉장고 (이쁜데 냉기가 약한게 흠)가 있습니다. 쇼파는 워낙 푹신해서 한 명은 거기서 잘 수 있을 정도였구요. 옥상에 바베큐장이 있는데요, 한여름에는 더워서 구경만 했지만 시원해지면 멋진 풍광과 함께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날 주변 관광지를 구경하기에도 적당한 위치라 담양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께 < 메종 드 프로방스 > 추천해 드립니다~

?